본문 바로가기
program

99% 세일! 상용프로젝트에 사용가능한 18종의 폰트를 $29에 구입 가능!

by 믹스 2019. 9. 6.

#1944

 

The Typographer’s Versatile Collection - Design Cuts

Versatility is key when it comes to making your design work pop and this collection is jam-packed with the most popular and versatile fonts available i

www.designcuts.com

Design Cuts에서 상용 프로젝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폰트를 기간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가로 구매할 경우 $3028(약350만원) 상당에 이르는 가격이지만, 99%의 세일로 $29(약35,000원)으로 구입가능한 세일입니다. 폰트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구매하기가 어려웠다면 이번 기회에 괜찮은 폰트를 구매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번들에 포함되어 있는 폰트는 웹, 앱, 판촉물, 영상등에 제약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판매기간은 9월 17일까지입니다.

포함되어 있는 폰트

번들은 세리프, 산세리프, 손글씨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상 16개인 패밀리 전부를 구매할 경우 약 11만원 상당의 URW Nimbus Sans Round.

20개의 폰트 패밀리로 구성되어 있는 약 20만원 상당의 TT Tsars.

30개의 패밀로 구성된 약 30만원 상당의 Moderna Sans. 

이 외에도 다채로운 폰트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영문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여러 디자인에 사용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VISA, MASTER, AMEX와 PayPal을 사용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라이센스

구매한 폰트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상용, 개인에 관계없이 프로젝트의 성격을 구분하지 않습니다만, 유료판매되고 있는 상품인 만큼 원저작자에 대한 권리보호를 위해 재배포, 서브라이센스, 소스의 공유는 허가를 하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