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iPhone 4S득템

by 믹스 2011. 12. 8.

iPhone3GS여 안녕~
2년간, 너에게 참 많은 신세를 지고 살았었구나.

iPhone 4S로 기기변경을 했다.
소프트뱅크에서 2년약정이 끝나는 시점에 4S가 나온 관계로 조금은 망설였었지만...

다른게 아니라 보통은 예약후 2,3주를 기다려야 한다는데 그게 싫어서 일부러 매장을 몇번 갔었지만 주말이면 매장밖에서 차례를 기다리며 몇시간씩 기다려야 했었기에 관두고 발길을 돌리곤 했었다.

평일이면 가능하겠지란 생각에 점심시간을 이용, 시부야에 위치한 애플스토어로 발길을 옮겼었다.
마침 다음 시간대 예약을 시작하려던 참이라 운좋게 바로 시작 예약을 하고 1시간반정도에 걸쳐 등록을 하고 밧데리 문제등 몇가지 불안요소가 남아있어 애플케어를 같이 등록해 두었다.

확실히 OS5로 업그레이드한 3GS와는 확연하게 틀린 부드러운 동작을 알 수 있었다.

iPhone 3GS여 안녕~
2년간, 너에게 참 많은 신세를 지고 살았었구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