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텐핑을 적용해 봤다

by 믹스 2018. 4. 18.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으로 지원하는 국민 부업 애드셰어링 텐핑을 설치해 봤다.
PC는 따로 코드를 붙여야 하는 것 같지만, 모바일에서는 자동으로 적용되고 있는 것 같다.
언제 가입했는지 기억도 없는데 이미 회원가입은 해둔 상태였었다니.. -_-;;

모바일에서 확인 했을 때 페이지 최하단에 있어 복잡해 보이지도 않는 것이 구글과는 또 다른 성격인 것 같다.

방문자도 미비한 상황에서 과연 어느 정도의 활동을 해야 하는지 감도 잘 잡히지 않는다.
정말 부지런해야 할 것 같은데 내가 감당할 수준일지 모르겠지만 일단 도전!

소문내기의 메시지 복사

'가성비 최고' 모바일 소문 서비스 텐핑에서 광고주를 모십니다

상담 신청하기 : http://tylio.me/t5mdwax74o

'텐핑'에서 저희 모바일 광고 플랫폼 서비스가 필요한 광고주를 찾습니다.
'텐핑'은 모바일 광고에 최적화된 서비스로서, 가성비 높은 광고 효율과 최적화된 광고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CPC(클릭형·클릭 체류형)
클릭 또는 클릭 후 5초 이상 체류 시 과금되는 상품. 접속량 대비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 접속이 필요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2. CPA(연동형·연락처 수집형·참여계약형)
연락처 수집 또는 이벤트 참여 시 과금되는 상품과 계약 후 과금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DB 수집으로 인해 매출 발생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3. CPE(설치 실행형)
앱 설치 후 실행 시 과금되는 상품. 앱 설치와 높은 앱 잔존율, 그에 따른 마케터별 관리가 필요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4. CPV(페이스북 재생형·유튜브 재생형)
페이스북에서 영상 재생 시 과금되는 페이스북 재생상품과 다양한 채널로 홍보가 가능한 유튜브 재생상품 2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재생형은 자연스러운 광고로 단기간에 빠른 영상 조회수를 원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유튜즈 재생형은 일 15초부터 60초까지만 과금되는 유튜브 재생형 상품이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로 소문이 나길 원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goo.gl/n4OYWz)

기본적으로 업체가 제공하는 카피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구성하는 방식인 것 같다. 이 정도면 어렵지 않게 포스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콘텐츠박스 퍼가기로 각종 광고 조합


'텐핑'에서 저희 모바일 광고 플랫폼 서비스가 필요한 광고주를 찾습니다. '텐핑'은 모바일 광고에 최적화된 서비스로서, 가성비 높은 광고 효율과 최적화된 광고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 상품] 1. CPC(클릭형·클릭 체류형) 클릭 또는 클릭 후 5초 이상 체류 시 과금되는 상품. 접속량 대비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 접속이 필요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2. CPA(연동형·연락처 수집형·참여계약형) 연락처 수집 또는 이벤트 참여 시 과금되는 상품과 계약 후 과금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DB 수집으로 인해 매출 발생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3. CPE(설치 실행형) 앱 설치 후 실행 시 과금되는 상품. 앱 설치와 높은 앱 잔존율, 그에 따른 마케터별 관리가 필요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4. CPV(페이스북 재생형·유튜브 재생형) 페이스북에서 영상 재생 시 과금되는 페이스북 재생상품과 다양한 채널로 홍보가 가능한 유튜브 재생상품 2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재생형은 자연스러운 광고로 단기간에 빠른 영상 조회수를 원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유튜즈 재생형은 일 15초부터 60초까지만 과금되는 유튜브 재생형 상품이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로 소문이 나길 원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goo.gl/n4OYWz)
'텐핑'의 '페이스북 재생형'은 광고 영상을 마케터분들이 개인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포스팅하여 자연스러운 광고로 짧은 시간에 높은 영상 조회 수를 달성할 수 있어 영상 콘텐츠의 모바일 광고에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상품 소개] 1.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과금 방식 영상 10회 조회 시 200원 과금, 페이스북 포스트를 전체 공개한 경우에만 광고비 차감 2. 대형 페이스북 페이지 다량 보유 사용자 유입이 많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포스팅하여 단기간에 높은 영상 조회 수 달성 3. 포스트 전체 공개 최대 30일간 유지 권장 소문낸 콘텐츠의 포스트를 전체 공개로 30일간 유지하여 소문 종료 후에도 다량의 영상 조회 가능 4. 한 눈에 볼 수 있는 광고 효과 리포트 포스팅 된 페이스북 포스트 주소와 함께 각 포스트 별 영상 조회 수 확인 가능, 그 외 데이터와 함께 그래프, 통계 자료로 확인 가능 자세한 사항은 이용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goo.gl/n4OYWz)

퍼가기를 사용할 경우는 각 광고를 배너 형식으로 조합해서 사용 가능한 만큼 비슷한 성격들의 조합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지만, 일종의 귀차니즘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728x90
반응형

댓글